질문과답변

2020-09-24 07:51:40   by 이욱진 / hit 37

환불문의

[Web발신]
[긴급]해상기상악화로 외도 운항통제 !
예약자동취소/내일까지 전액환불됩니다.   

이틀지났는데 환불(카드취소)이  안되었는데요.
언제되는건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2건의 예약중 22일 예약은 고객님의 신용카드사로 취소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용카드취소 확인은 평일 기준 3일~4일 정도 후에  가능하실수 있으며 , 23일 예약건은 금일중으로 신용카드결제취소로 환불처리될 예정입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8788(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