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2020-05-31 18:17:43   by 한혜정 / hit 32

승선시간변경

내일 승선하는데 금일 16:30분에 유람선사 사정으로 시간이 변경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온라인으로 승선시간변경신청남겼는데 18시까지 안내가없어 전화하니 운영시간이 끝났다고하고
회신도없고 온라인도 무응답이라 처리가됬는지 확인이 안되네요
타지에서 출발이라 확인이 되어야 일정조정하는데
언제처리될까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변경요청을 확인하고 처리를 해드렸습니다.
정확한 사항은 예약조회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이용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오전 8시 30분 이후 전화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8788(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