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환불] 검색결과 총9건

  • 예약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승선 승선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승선절차 [티켓팅 하는 방법]

    1. 할인된 금액으로 온라인 예약을 한다.
    2. 승선 당일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매표소에 방문한다.
    3. 예약자 이름, 연락처 또는 예약완료 시 안내받은 QR 코드를 창구 리더기에 찍으면 간편하고 빠르게 예약 조회 및 승선권 수령이 가능하다.
    4.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외도 입장권을 구매한다.
    5. 출항 및 승선 안내 방송에 따라 신분증 확인 후 질서있고 안전하게 승선하여 출발 !!

    *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습니다.

  • 예약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요금/약관"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 승선 우천 시에도 유람선 출항하나요?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 환불되므로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승선 해양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나요?

    해상 날씨에 따라 유람선 출항이 통제되거나 출항하여 외도에 너울성 파도로 입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날씨는 변동이 잦아 며칠 전에 기상 예측은 어려우며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아침 파도, 바람, 안개로 인하여 해양경찰이 유람선 운항을 통제하는 경우 운항하지 못하며 해당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승선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 미리 예약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예약취소 시 결제 취소는 어떻게,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8788(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