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변경] 검색결과 총4건

  • 예약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결제 결제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

    영수증은 결제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만일 이메일 누락, 오류 등으로 영수증을 발송받지 못하신 경우 조회/변경/취소 또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예약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결제 예약취소 시 결제 취소는 어떻게,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8788(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