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기타 분류] 검색결과 총8건

  • 기타 유람선사 및 외도 휴무는 어떻게 되나요?

    외도는 명절 하루 전 날만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는 연중무휴입니다.
    유람선사는 외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해금강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외도 입도가 불가할 수 있으며
    외도 직원 교육 및 부두 시설 관리 등으로 휴장이 될 수 있으므로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유람선사 주위 또는 외도 내 현금인출기는 있나요?

    유람선사 근처 은행 및 현금 인출기가 있으며 외도 내에는 없습니다.

  • 기타 유람선 및 외도에 애완동물 동행이 가능한가요?

    유람선 및 외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종, 크기에 관계없이 동행이 불가합니다.

  • 기타 터미널 주차장은 있나요?

    장승포유람선 선착장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나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기타 외도에 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나요?

    외도 내에서 대여가 가능하오나 수량이 한정되어있으며 외도 특성상 이동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외도에 상점이 있습니까?

    외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 기타 외도 내에서 숙박 또는 취사가 가능한가요?

    외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 기타 음식물, 술, 담배를 피울 수가 있나요?

    외도 식물원 내에는 음식물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음식물반입, 주류반입, 흡연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8788(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